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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접수안내

STEP1. 자가진단을 통해 셀프로 제품을 점검하고 손쉽게 해결해 보세요.

자가진단
  • · 작동이 안 돼요.
  • · 주스와 찌꺼기가 배출되지 않아요.
  • · 주스캡이 밀착되지 않아요.
  • · 작동 중에 멈춥니다.
  • · 드럼세트가 흔들려요.
  • · 부품에 스크래치가 있습니다.
  • · 주스에 알갱이가 많아요.
  • · 착즙 후 호퍼가 안 열려요.
  • · 스크루가 청록색으로 변했어요.
자가진단 바로가기

STEP2. 자가진단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휴롬 A/S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

  • 접수안내
  • 접수절차
휴롬AS는 택배로만 접수해드리고 있으며 아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1. 고객님 제품의 바코드 번호와 모델명을 확인한 후,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2. 고객센터 접수자가 제품의 증상을 확인하고 AS품 택배 발송 및 포장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3. 당사 지정 택배사를 통해 대리접수 해 드리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하실 경우 당사 주소를 안내해 드립니다.
         ※ 택배 운송료 –
         품질보증기간 1년 이내 시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품질보증기간 1년 경과 시 편도 택배비 고객님 부담
4. AS품 당사 입고 시 AS담당자가 상태를 확인하고, 증상에 대한 원인 및 AS비용에 대해 전화로 안내를 드린 후 수리를 시작합니다.
5. 수리 완료 후 고객님께 다시 택배로 AS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 AS비용 발생 시 당사 계좌로 해당비용 입금완료 확인 후 출고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접수하기
  • 1.

    접수하실 제품의 모델명의 제조번호를 미리 확인해주세요.

    모델명 확인 방법
  • 2.

    휴롬에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또는 간편로그인으로 로그인 합니다.

  • 3.

    확인하신 제품의 제조번호를 적고 A/S를 접수합니다.

A/S 접수하기

모델명 확인방법

사용하시는 제품의 모델명과 시리얼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 제조번호 확인방법
    TYPE 1. 제조번호

    영문 2자리, 숫자 8자리

  • 바코드 확인방법
    TYPE 1. 바코드

    10자리 또는 11자리

    티마스터

  • 티마스터 제조번호 확인방법
    TYPE 1. 제조번호

    영문 1자리, 숫자 11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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