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통화 및 상담이 어려운 내용이나 상담시간이 아닌 경우는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번호 | 제목 | 문의상태 |
---|---|---|
2207 | 네이버페이 | 접수 |
2206 | 반품 | 답변완료 |
2205 | 품질인증서 요청(음식물처리기) | 답변완료 |
2204 | 반품처리 물건회수 | 답변완료 |
2203 | 사과 배송 문의 | 답변완료 |
2202 | 상품 제안 문의드립니다. | 답변완료 |
2201 | As접수가 안되요 | 답변완료 |
2200 | 모델 H 200 소모품 구매 문의건 | 답변완료 |
2199 | 제품 문의드립니다. | 답변완료 |
2198 | 답변 완료 확인 방법 | 답변완료 |
2197 | 부품문의 | 답변완료 |
2196 | 제품 파손 구매문의 | 답변완료 |
2195 | 반품신청 | 답변완료 |
2194 | 사과 배송 문의 | 답변완료 |
2193 | 제품등록 오류로 인한 A/S 신청 | 답변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