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센터

CS SERVICE

A/S 접수안내

STEP1. 자가진단을 통해 셀프로 제품을 점검하고 손쉽게 해결해 보세요.

자가진단
  • · 작동이 안 돼요.
  • · 주스와 찌꺼기가 배출되지 않아요.
  • · 주스캡이 밀착되지 않아요.
  • · 작동 중에 멈춥니다.
  • · 드럼세트가 흔들려요.
  • · 부품에 스크래치가 있습니다.
  • · 주스에 알갱이가 많아요.
  • · 착즙 후 호퍼가 안 열려요.
  • · 스크루가 청록색으로 변했어요.
자가진단 바로가기

STEP2. 자가진단 이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휴롬 A/S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

  • 접수안내
  • 접수절차
휴롬AS는 택배로만 접수해드리고 있으며 아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1. 고객님 제품의 바코드 번호와 모델명을 확인한 후, 고객센터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 카카오톡을 통해 접수해 주세요. 
(제조번호/바코드가 훼손된 경우에는 유상처리 됩니다.)
2. 고객센터 접수자가 제품의 증상을 확인하고 AS품 택배 발송 및 포장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3. 당사 지정 택배사를 통해 대리접수 해 드리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발송하실 경우 당사 주소를 안내해 드립니다.
         ※ 택배 운송료 –
         품질보증기간 1년 이내 시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품질보증기간 1년 경과 시 편도 택배비 고객님 부담
4. AS품 당사 입고 시 AS담당자가 상태를 확인하고, 증상에 대한 원인 및 AS비용에 대해 전화로 안내를 드린 후 수리를 시작합니다.  
(보증기준 및 보증기간 외 수리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5. 수리 완료 후 고객님께 다시 택배로 AS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 AS비용 발생 시 당사 계좌로 해당비용 입금완료 확인 후 출고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A/S 접수하기
  • 1.

    접수하실 제품의 모델명의 제조번호를 미리 확인해주세요.

    모델명 확인 방법
  • 2.

    휴롬에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또는 간편로그인으로 로그인 합니다.

  • 3.

    확인하신 제품의 제조번호를 적고 A/S를 접수합니다.

A/S 접수하기

모델명 확인방법

사용하시는 제품의 모델명과 시리얼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 제조번호 확인방법
    TYPE 1. 제조번호

    영문 2자리, 숫자 8자리

  • 바코드 확인방법
    TYPE 1. 바코드

    10자리 또는 11자리

    티마스터

  • 티마스터 제조번호 확인방법
    TYPE 1. 제조번호

    영문 1자리, 숫자 11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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