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퀵 스퀴저’ 카카오메이커스서 인기 고공행진


휴롬 퀵 스퀴저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은 지난 2월 카카오메이커스에 입점한 휴롬 퀵 스퀴저1차 물량 완판 후 오는 13일부터 2차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롬 퀵 스퀴저는 시트러스 과일류를 신선하고 빠르게 갓 짜내 착즙주스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지난달 18일 카카오메이커스 출시 후 4일만에 목표 수량 500대가 판매됐고, 10일간 총 850대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렌지, 자몽, 레몬 등 시트러스 계열 과일은 비타민C와 플라보노이드, 칼륨 등이 풍부해 피부 관리, 피로 회복, 독소 배출 등의 효능이 있어 봄, 여름철을 앞두고 건강과 미용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휴롬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휴롬 퀵 스퀴저 2차 판매를 진행한다. 판매가는 64천원이며,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휴롬 퀵 스퀴저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르고 손쉬운 착즙이다. 과일을 반으로 잘라 스퀴저콘에 올리고 손잡이 핸들을 누르기만 하면 7초 만에 자동으로 착즙이 완료된다. 재료를 눌러 짜는 스퀴저 방식으로 짜내 신선한 맛과 향이 살아있는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착즙 후에는 구성품을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아울러 휴롬은 이달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전 채널에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 휴롬원더, 휴롬알파, 휴롬엣지, 휴롬시그니처 원액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존탐스 세라믹 인덕션 냄비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휴롬 원액기는 저속 착즙 방식으로 마찰열 발생과 공기 유입을 억제해 항산화 효소, 비타민, 파이토케미컬 등 영양소의 파괴 및 산화를 최소화함으로써 채소, 과일의 맛과 영양을 자연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 특징이다.


목록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1544-7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