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1인 가구 겨냥한 소형 원액기 ‘휴롬구뜨’ 출시

사이즈는 작게! 착즙 성능은 그대로!

휴롬, 1인 가구 겨냥한 소형 원액기 휴롬구뜨출시




휴롬구뜨

[이미지] 신제품 휴롬구뜨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이사 김재원)1인 가구를 겨냥해 착즙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사이즈는 줄인 소형 원액기 신제품 휴롬구뜨를 새롭게 출시한다.


휴롬구뜨는 지난해 5월 처음으로 런칭한 소형 원액기 휴롬쁘띠 1인 가구 및 젊은층의 니즈에 힘입어 1년간 4만대 이상 팔려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으며, 이러한 트렌드를 이어갈 차세대 소형 모델로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 휴롬구뜨는 지름 20cm의 공간 절약형 물방울 디자인으로 물방울을 뜻하는 프랑스어 구뜨(Goutte)에서 이름을 따왔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을 적게 차지해 좁은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이 끝난 후에는 빈 주스컵을 투입구 위에 덮으면 뚜껑 역할을 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외형 사이즈는 줄었지만 다른 제품과 동일한 강력한 착즙력으로 한 번에 500ml 용량의 건강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울템 재질의 스크루가 43 rpm으로 저속으로 회전하며 열 발생으로 인한 영양소 손실을 줄여 잎채소, 뿌리채소, 과육, 씨앗, 껍질까지 착즙해 맛과 영양이 살아 있는 건강주스를 만든다. 또한 착즙 레버를 탑재해 재료 특성에 따라 압력을 조절함으로써 최적의 식감을 구현할 수 있다.


휴롬구뜨는 온라인 전용모델로 휴롬 공식 쇼핑몰인 휴롬샵을 비롯해 국내 주요 오픈마켓과 종합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219천원으로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색상은 미드나잇블루, 화이트, 핑크골드 세 가지다.


휴롬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9일까지 G마켓 슈퍼딜을 진행, 10일부터 13일까지 주요 온라인몰 전체로 이벤트를 확대해 이 기간 동안 휴롬구뜨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6일부터 26일까지 우수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휴롬 퀵스퀴저와 가이타이너 미니 선풍기도제공할 예정이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지난 해 처음 출시한 소형 원액기 휴롬쁘띠가 소형화된 주거 공간, 1인 가구 증가와 맞물려 휴롬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을 정도로 반응이 좋다휴롬구뜨는 이러한 수요를 반영한 차세대 제품으로 여름철 무더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링크]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80608533435612






목록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1544-7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