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콘텐츠

기분좋은 매일을 만들 수 있는
일상 속 행복한 쉼표,
바로 휴롬이 있는 생활입니다.

휴롬뉴스

휴롬의 다양한 소식과 뉴스를 만나보세요

휴롬, '퀵 스퀴저' 출시

천연 비타민을 쉽고 빠르게 마신다

휴롬, '퀵 스퀴저' 출시

오렌지, 자몽, 레몬 등 시트러스 과일류 신선하게 착즙




휴롬 퀵 스퀴저



▲ 휴롬이 새롭게 출시한 '퀵 스퀴저'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이 가정에서도 과일을 즉석에서 착즙해 천연 비타민을 손쉽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휴롬 퀵 스퀴저’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휴롬 퀵 스퀴저’는 천연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 과일류를 신선하게 갓 짜내 착즙주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이름처럼 착즙과 세척, 영양 흡수까지 모두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귤 등 시트러스 계열 과일은 비타민C, 플라보노이드, 칼륨 등이 풍부해 피부관리, 독소배출, 피로회복 효능이 있어 주스, 에이드, 디톡스워터 등 최근 유행하고 있는 건강 음료에서 빠질 수 없는 주 재료다.


휴롬 측은 “건강 주스 문화를 확대하기 위해 휴롬 원액기와 더불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퀵 스퀴저를 선보이게 됐다”고 신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휴롬 퀵 스퀴저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르고 손쉬운 착즙이다. 과일을 반으로 잘라 스퀴저콘에 올리고 손잡이 핸들을 누르기만 하면 7초 만에 자동으로 착즙이 완료되며, 재료를 눌러 짜는 스퀴저방식으로 짜내 신선한 맛과 향이 살아있는 주스를 만들 수 있다.


과일커버와 스퀴저콘이 크기가 작은 귤부터 큰 자몽까지 다양한 크기의 과일을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으며, 촘촘한 주스필터가 목넘김이 부드러운 주스를 만들어낸다. 주스배출구를 위로 고정하면 과즙이 흘러내리지 않고 아래로 열면 한 번에 배출이 가능해 깔끔한 착즙이 가능하다. 착즙 후에는 구성품이 쉽게 분리되어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색상은 실버, 파스텔핑크, 파스텔블루 세 가지로 화사한 느낌을 더했으며, 소재에 있어서도 견고하고 내오염성에 강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스틸을 사용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시트러스 과일은 비타민C가 풍부해 매일 아침 주스 한 잔으로 하루 비타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며 “휴롬 원액기와 더불어 휴롬 퀵 스퀴저를 통해 남녀노소 손쉽게 가정에서 갓 짠 천연 비타민 주스를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


‘휴롬 퀵 스퀴저’는 오는 19일 오전 9시 2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제품 가격은 판매가 9만9천원, 홈쇼핑 혜택가 8만9천원이다.



관련기사보기 :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708170907404542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