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콘텐츠

기분좋은 매일을 만들 수 있는
일상 속 행복한 쉼표,
바로 휴롬이 있는 생활입니다.

휴롬뉴스

휴롬의 다양한 소식과 뉴스를 만나보세요

휴롬알파, 美 프리미엄 건강 정보 매체 선정 주스기 1위

휴롬 원액기, 미국 시장에서도 인정 받았다

휴롬알파, 美 프리미엄 건강 정보 매체 선정 주스기 1




휴롬미국

▲ 웰앤굿이 선정한 최고의 주스기 1위를 차지한 휴롬 알파



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은 자사 원액기 휴롬알파가 미국의 프리미엄 건강 정보 매체 '웰앤굿(Well+Good)'이 선정한 최고의 주스기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미국의 웰앤굿(Well+Good)’은 월 방문자수가 300만 명에 달하는 프리미엄 건강 정보 매체로,

방문자 평균 연봉이 1억원에 이를 정도로 소득 수준이 높고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 온라인 매체다. 

 

이 매체는 미국 내 Best 5 주스기를 대상으로 각각의 특징을 비교해 정리했다. 휴롬알파는 아름다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모든 부분에서 다른 제품들을 능가하며 1위로 선정됐다.

특히 거친 채소와 과일을 착즙할 경우에도 소음이 적고 타제품에 비해 세척이 쉽다는 평가를 받았다.

주스 배출구와 찌꺼기 배출구가 따로 있어 재료가 사방에 튀지 않고 남김없이 부드럽게 착즙되며 찌꺼기를 처리하기에도 용이하다고 평가했다.

 

휴롬이 지난해 출시한 ‘휴롬알파’는 더욱 느리고 강력해진 착즙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재료를 더욱 천천히 짬으로써 열에 약한 채소, 과일 속 영양소 보존을 극대화했다.

또한 초강도 티타늄 망과 울템 소재 스크루로 착즙력을 강화시켰다. 이를 통해 주스로 만들기 어려운 재료인 양상추나 당근과 같은 잎채소, 뿌리채소까지 착즙이 용이해

채소 함량이 높은 천연주스를 만들 수 있다.

 

휴롬 김재원 대표는 주스와 스무디 시장이 발달된 미국 시장에서 휴롬 원액기가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돼 매우 고무적이라며 슬로우주스 문화를 선도하는 건강주방가전기업으로서

북미 시장에서도 휴롬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휴롬은 지난해 일본 전문가들이 선정하는 닛케이신문의 ‘난데모 랭킹(무엇이든 랭킹)’ 슬로우주서 부문에서 휴롬 원액기가 각각 1, 2위에 선정된 데 이어

일본 최대 온라인 가격비교 사이트 카카쿠닷컴(kakaku.com)’에서도 주방가전 및 슬로우주서 부문 인기히트상품과 만족도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휴롬 측은 해외에서의 이 같은 인기는 건강에 대한 세계인들의 공통적인 관심과 더불어 각국에서 펼치고 있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휴롬은 현재 일본 최대 백화점그룹 미츠코시-이세탄 백화점을 비롯하여 다카시마야, 오다큐 등 일본 내 고급 백화점 40여 곳에 입점되어 있으며, 이탈리아 프리미엄 메가스토어 EATALY 13개 매장,

스웨덴 최고급 NK 백화점 및 프리미엄 주방용품 전문 매장인 Cervera 75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전세계 최고급 백화점 및 프리미엄 매장 입점을 필두로 브랜드 이미지를 증대하고 있다.

 

휴롬은 해외 85개국에 진출했으며, 유로모니터 조사에 따르면 전세계 저속주스기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목록